박운용 ㈜이지디앤비 회장는 21일 진천군청을 방문해 지역발전과 주민 복리증진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고향사랑 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이월중학교(교장 김성은)는 21일 스포츠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높이고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스포츠 스타와의 특별한 체육교실’을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신현희)는 21일 추석을 맞아 ‘장수 어르신 위문사업’을 추진했다.
우석대학교(총장 남천현) 진천캠퍼스와 Net Zero 2050 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이 지속 가능한 탄소중립 사회 실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진천군체육회(회장 김명식)는 진천교육지원청(교육장 서강석) 관내 초·중교 체육특기자 및 전국소년체육대회 출전 선수들에게 총 3,000만원 상당의 피복 및 훈련용품을 전달했다.
진천소방서(서장 한종욱)는 21일 화재 현장에서의 ‘실패 없는 대응’을 위한 충북형 화재진압전술 ‘Best 소방서’가 되기 위한 훈련을 실시했다.
대한노인회 충북 진천군지회(지회장 박승구)는 지난 19일 제11회 어르신 건강대축제를 개최했다.
2023년 생거진천 취업박람회가 ‘2023 희망 job fair! 내일(my job)을 JOB아라! 주제로 지난 20일 진천 화랑관에서 1천 700여 명의 구직자가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생거진천노인복지센터(센터장 이인성)에서 운영 중인 응급 안전 안심 서비스 사업이 지역 어르신들의 안전 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진천군보건소(소장 박지민)는 오는 10월 6일부터 3일간 개최되는 생거진천 문화축제 기간 동안 제18회 생거진천 건강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