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27 12:06

  • 인사이드 > 인물

이운로, 진천군기업체협의회장 취임

기업과 지역의 상생 토대 구축에 ‘최선’

기사입력 2020-08-28 14:4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이운로 뉴핫맥스 대표가 지난 26일 이월면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기업체협의회 임원 및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천군기업체협의회장에 취임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우려를 고려해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방역지침에 따라 실내 50인 이상 행사 금지 2m 이상 거리두기 등을 준수하며 소규모로 진행됐다.

이운로 회장은 앞으로 회원 모두가 하나가 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각종 지역문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기업체협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건실한 기업 경영인이자 지역사회의 봉사자로서 다양한 경험을 갖춘 이 회장이 취임함에 따라 진천군기업체협의회는 지역 기업 애로사항 해결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 전개 등 기업과 기업’, ‘기업과 지역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토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운로 회장은 현 이월면 기업체협의회 회장 및 이월장학회 이사장을 역임하고 있다.

2017년 이월면행정복지센터에 겨울 난방용 전기난로 45대를 기탁했으며, 2019년 우석대학교이월면 기업체협의회의 산학협력 협약을 도모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도우며 지역사회 발전의 토대를 마련해왔다.

 

진천신문 (jincheon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