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9-21 16:47

  • 인사이드 > 인물

진천군장애인복지관장, 김형완 신임 관장 취임

“진천장복 2021년도 미션은, ‘변화’”

기사입력 2021-06-02 17:5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진천군장애인복지관은 지난 426일 김형완 관장의 취임으로 새로운 출발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진천군장애인복지관에 따르며, 김형완 관장은 진천군장애인복지관이 2021년도 실천해야 할 미션은 변화라며, 지역사회와 호흡하며 장애인이 행복한 복지관 만들기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다섯 가지 실천 목표를 제시했다.

김 관장이 제시한 목표는 전략적 사고와 고객지향 마인드의 윤리경영 다양한 맞춤 프로그램 개발을 통한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 제공 직원이 행복한 일터, 신바람 나는 일터 만들기 네트워크 구축 및 인적·물적 자원 발굴을 통한 장애인의 사회참여 확대와 자립생활 기여 복지관 시설 개방을 통한 지역주민 참여 증진 및 지역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복지관 만들기 등이다.

또한 김 관장은 복지환경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여전히 어렵지만, 진천군 관내 45백명 장애인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형완 관장은 서울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 직업지원센터장, 다운복지관장, 동구한마음종합복지관장, 충청북도발달장애인센터장등을 역임했으며, 30년 넘게 현장에서 장애인들과 함께 하고 있다.

 

진천신문 (jincheon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