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솔루션㈜ 임원배 전무이사, ㈜킹스코 김주현 차장, ㈜협동 심보섭 실장(좌측부터)
- ㈜킹스코 김주현 차장·㈜협동 심보섭 실장,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
진천상공회의소(회장 왕용래)는 지난 15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 제50회 상공의 날 기념식을 맞아 한화솔루션㈜ 임원배 전무이사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킹스코 김주현 차장과 ㈜협동 심보섭 실장이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진천상공회의소에서 모범관리자를 발굴하여 상신(上申)한데서 비롯되었다.
왕용래 회장은 “진천지역은 물론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우리지역의 모범 관리자분들이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진천군 기업인의 우수사례를 발굴하여 알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이번 수상의 의의를 밝혔다.
한화솔루션㈜ 임원배 전무이사는 1991년 입사이후 연구원 엔지니어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자기계발로 경영지원 전반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통해 관련 분야 최고수준의 관리적 역량을 보유한 것은 물론, 투철한 ESG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장애인스포츠단 창단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솔선수범한 공로가 인정되어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킹스코 김주현 차장은 2017년 입사 이후 현재까지 효율적인 생산계획 수립과 물류 안정화에 기여하여 기업의 생산성 향상 및 매출증대에 공헌했으며, ㈜협동 심보섭 실장은 2009년 입사 이후 현재까지 건설가설시장 신규사업 정착에 기여한 것은 물론,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하여 고품질의 자재생산으로 기업성장에 크게 공헌한 공로가 인정되어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수상하게 되었다.
한편, 상공의 날은 상공업의 진흥과 상공인들의 의욕을 고취하고자 제정한 정부기념일로 매년 3월 셋째 주 수요일에 개최되는 경제계 최대 행사이며, 올해는 3월 15일 기념식을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