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9-21 16:47

  • 뉴스 > 읍면 소식

㈜삼양패키징 동호회, 후원금 480만원 기탁

금구초 저소득층 아동 4명에 정기 후원

기사입력 2023-06-08 14:5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광혜원면 소재 ㈜삼양패키징 동호회 ‘나누미’와 ‘이웃사랑’은 8일 이월면행정복지센터를 찾아 금구초등학교에 다니고 있는 저소득층 아동 4명에게 매달 각 10만원씩 1년간 정기 후원하기로 했다.

이날 기탁식은 이월면(면장 김광진)과 광혜원면(면장 윤필수)이 함께 개최했으며, 후원 대상자로 추천된 아동 4명은 주소지에 따라 이월면 2명, 광혜원 2명으로 나눠져 지원된다.

동호회 ‘나누미’는 ㈜삼양패키징 직원들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결성됐으며, 회원들이 급여의 일부를 십시일반 모금해 2021년부터 금구초 저소득 아동에게 매월 10만 원씩 정기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나누미’ 관계자는 “진천군 꿈나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고,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 면장과 윤 면장은 “주변의 어려운 아동을 위해 정기적으로 후원하기로 한 ‘나누미’에 감사드리며,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래의 주역이 될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부 받은 후원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진천신문 (jincheon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